서울 에서 차로 4시간 반을 달려 3시에 청송 주산지에 도착하여 어둠이 깔린 주차장 엔 10 여 대의 차가 먼저 와서 새벽이 오길 기다리고 있었다...박 을 나가니 달은 구름에 쌓여있고 바람이 불어 옷깃을 스친다..비가 오지 않아야 할 텐데 하고 있으니
회장님이 사전 답사를 하고 왔다. 물안개 는 기대에 어긋났으나 바람이 자기를 기다리며 새벽 동이 트기를 기다려 가방을 메고 길을 재촉해서 좋은 자리를 먼저 선점 하기위해 바삐 산 을 오른다...나는 문 선생님 한 선생님 나 선생님 과 맨 뒤에 처져서 오른다.
다리를 펴고 카메라를 세팅 해놓고 20 몇 카트를 늘러 댔다. 하늘 에 검은 구름이 몰려오더니 호수 에 물방울을 그린다...
카메라 에 물이 들어가지 않게 하기위해 가방에 우비를 쉬우고 비옷을 입고 우산을 펴고 매우 분주 하다..
비방울이 커 지니 하나둘씩 하산 하여 주막에 않아 아침 식사를 하는데 차 차 날이 개이기 시작하여
우리는 장비를 지고 올라가서 못 찍은 곳을 열심히 눌러 댔다...
주왕산 절 입구에서 몇 카트하고 점심은 닭볶음탕과 소주 한잔 하는 하고 차창에 기대어 밤 10시가 다되어 집에 도착
하여 피곤이 한꺼번에 몰려드나 컴퓨터를 켜놓고 메모리 카드를 꼼아 놓고 사위를 하면서 사진 몇 장을 카페에 올려놓고
1시쯤 잠에 들었다. 참으로 돈 버는 일에 이렇게 열심히 하였다면 갑부가 되지 않았을 가 한다.
'풍경 > 전원 풍경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한강 생태 공원 (0) | 2007.05.19 |
|---|---|
| 경북 청송 (주왕산 .주산지) (0) | 2007.05.07 |
| 봄 의접사 (0) | 2007.03.05 |
| [스크랩] 한자사전 (0) | 2007.02.16 |
| <b><font color="#009FAF"><font size="2">검단산 에서 내려다 본 팔당땜</b></font></font> (0) | 2007.02.11 |